리사, 전시회 겸한 2집 쇼케이스 개최
OSEN 기자
발행 2006.06.13 10: 25

가수 리사가 전시회를 겸한 이색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음반활동에 돌입한다.
최근 2집 앨범 'Mind Blowin''을 발표한 후 박효신과의 듀엣곡 'with you'와 타이틀곡 '헤어져야 사랑을 알죠'로 활동하고 있는 리사는 오는 16일 오후 8시 서울 남산의 N시티 야외마당에서 쇼케이스를 갖는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홍익대학교 서양학과 출신인 리사가 직접 그린 그림 10점을 N시티 야외마당에 마련된 공연장 입구에 전시할 예정이며 'Flower', '작은 천국', '어떻게 그대는 왜', '헤어져야 사랑을 알죠', '사랑하긴 했었나요', 'You And I', '아니야' 등 7곡을 열창할 계획이다.
또한 리사 2집에 참여한 하림이 게스트로 출연해 하모니카 연주와 함께 자신이 작곡한 '어떻게 그대는 왜'의 피아노 반주를 선보이며 반주 테이프(MR)가 아닌 4인조 밴드가 직접 연주를 맡아 여름밤 야외공연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전망된다.
리사는 "서울 도심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곳에서 쇼케이스를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그림과 음악을 함께 보여줄 수 있는 활동을 계속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음반관계자와 언론 관계자 등 약 100명여 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hellow0827@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