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미래팬인 '대학생 응원단' 출범
OSEN 기자
발행 2006.06.15 09: 35

LG 트윈스가 이색적인 응원단을 선보인다.
LG는 대학생활 포털 웹사이트 업체인 ‘캠퍼스라이프(www.campuslife.co.kr)’와 함께 ‘대학생 응원단’을 모집해 젊은 야구팬 확보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대학생 응원단'의 첫 번째 응원은 16일 전통의 라이벌 LG-KIA의 잠실 홈 경기에 100명이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LG 트윈스의 잠실 홈경기 중 특정 경기를 지정해 ‘캠퍼스라이프’내서 이벤트를 실시, 선정된 대학생 100명씩을 무료 입장시키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LG로고, 마스코트 등의 그림을 맞추는 퍼즐 맞추기 게임, 다양한 플래시 게임, 응원구호 남기기 등을 통해 대학생 응원단을 뽑을 예정이다. 또한 이들의 단체응원이 펼쳐지는 날에는 잠실구장에 '캠퍼스라이프존'을 만들어 응원단에게 응원에 필요한 모자, 막대풍선 등 응원도구를 구단에서 무료로 나눠 준다.
LG 트윈스 마케팅팀 황우석 과장은 "미래의 야구팬 확보를 위해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월드컵 열기만큼 뜨거운 대학생들의 응원을 기대 한다"고 말했다.
향후 일정은 캠퍼스라이프(www.campuslife.co.kr/event/LGTwins)와 LG 트윈스 홈페이지를 통해 알릴 예정이다.
su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