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중국 행사 개막식에 초청
OSEN 기자
발행 2006.06.15 10: 59

그룹 슈퍼주니어가 ‘상해국제영화제’와 ‘상해TV방송제’의 공동 개막식 행사에 초청받았다.
6월 17일부터 7일간 중국 상하이서 열리는 ‘제 9회 상해 국제 영화제’와 ‘제 12회 상해 TV 방송제’의 공동 개막식 행사에 참여하는 슈퍼주니어는 한국가수로서 유일하게 초청받아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18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30분 동안 펼쳐지는 이번 개막식 행사에는 슈퍼주니어 외에도 홍콩 스타 성룡을 비롯해 장백지, 견자단, 채금 등 중국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TV, 영화계 관계자 등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슈퍼주니어는 이날 무대에서 ‘U’, ‘Miracle’을 열창할 계획이며 성룡이 직접 출연한 영화 ‘신화’의 주제곡인 ‘영원적 신화’를 부르는 등 다채로운 무대를 펼칠 것으로 보인다. 개막식 축하공연은 상해동방위성을 통해 생중계된다.
최근 첫 번째 싱글 ‘U’를 발표한 슈퍼주니어는 14일 오후 3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U’ 뮤직비디오의 무료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천혁진 감독의 연출로 멤버들의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이번 ‘U’ 뮤직비디오의 무료다운로드 서비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hellow0827@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