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스마일 어게인’ OST 인기 급상승
OSEN 기자
발행 2006.06.16 10: 25

세븐이 부른 SBS 수목드라마 '스마일 어게인' OST 타이틀 곡이 각종 차트에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세븐이 노래한 ‘스마일 어게인’의 주제곡 '그리움도 안되겠죠'는 최근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에서 지난달 종영한 SBS 드라마 ‘연애시대’의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을 순식간에 추격하며 2위로 진입했다.
‘스마일 어게인’이 방영된 지 한 달도 안 된 시점에서 얻은 결과라, 종영된 드라마 '연애시대'를 제치고 1위를 탈환하는데 오랜 시일이 걸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 음악사이트 쥬크온이 발표한 5월 넷째 주 국내 차트에서도 '그리움도 안되겠죠'가 여러 인기 가요들을 제치고 '베스트 순위 상승 곡'에 선정되기도 했다.
세븐의 소속사에 따르면 '그리움도 안되겠죠'는 원래 세븐의 3집 앨범에 수록될 예정이었지만 첫 OST 참여 드라마인 '스마일 어게인'을 위해 남겨뒀던 곡으로 드라마 방영 이전부터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이 외에도 드라마 삽입곡으로 쓰인 먼데이 키즈의 '너의 가슴으로 가는 길', 오현란의 '니가 나를 울게 해' 역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의 20위 권 내에 진입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파워풀하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와 보이스가 밝지만 내면에 슬픔을 간직한 드라마 주인공들의 캐릭터를 잘 드러내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brigh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