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예진-섹시, 소이-트렌디, 강은비-큐트
OSEN 기자
발행 2006.07.05 10: 12

3인 3색 매력 발산! 박예진 소이 강은비가 패션모델로 나섰다.
박예진 소이 강은비가 신규 오픈하는 온라인 테마 쇼핑몰 스타엔 모델로 동시 발탁됐다. 이에 따라 이들은 6월 26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 및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 패션 촬영을 마쳤다. 이날 촬영은 ‘소프트 앤드 트렌디 캐주얼’(Soft & Trendy Casual) 컨셉으로 진행됐다.
먼저 박예진은 럭셔리하고 도시적인 이미지에 맞게 로맨틱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의 의상으로 촬영에 임했다. 소이는 대학생들을 타깃으로 캐주얼 의상을 통해 트렌디 스타일을 연출했고 강은비는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부각시키면서 여름을 겨냥한 바캉스 스타일을 표현했다.
각자 활동이 바쁘다 보니 한 자리에 모이는 것이 쉽지 않았을 텐데도 이들은 이날 화보 촬영을 위해 각자의 이미지를 최대한 어필할 수 있도록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박예진은 현재 9월 방송예정인 KBS 1TV 대하드라마 ‘대조영’에서 여주인공인 초린 역을 맡아 캐릭터 연구와 촬영 준비에 여념이 없다. 극중에서 대조영의 첫사랑으로 나오는 박예진은 최수종 정보석과 함께 삼각관계를 이룬다.
강은비는 MBC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에서 깜찍발랄한 캐릭터로 등장하고 있고 소이는 얼마 전 VJ를 그만두고 본격적으로 연기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을 모델로 발탁한 쇼핑몰 스타엔은 7월 3일 오픈했으며 스타 개개인이 추천하는 패션 스타일을 동영상으로 소개하고 있다.
orialdo@osen.co.kr
J&H필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