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시대와 함께 최근의 소비심리를 잡기 위해서는 맛과 가격, 그리고 거기에다 건강까지 함께 챙겨야 소비자에게 사랑받을수 있는 음식점이 될수 있다고 한다.
요즘 뜨는 음식중에서도 오랫동안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음식중에 하나라면 단연 삼겹살을 빼놓을수가 없을것이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삼겹살 종류중에 하나가 바로 (주)삼전푸드 앤 시스템에서 직접 생산하고 유통하는 칼집숙성 삼겹살이다.

칼집숙성 삼겹살은 웰빙 시대에 발맞춰 일반 생삼겹살에다 건강까지 가미해서 만들어진 삼겹살로 국내 최초로 개발된 각종천연 웰빙 재료(생솔잎,마늘,와인등)와 천일염을 혼합한 양념장에 24시간 이상 숙성시켜 만든 '숙성삼겹살'을 현재 전국지점 80여군데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주)삼전푸드 앤 시스템에서는 칼집숙성삼겹살 전국 유통과 함께 좀더 저렴하면서도 맛있게 소비자들이 맛볼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현재 프랜차이즈 전문점인 돈사구(www.don49.com)를 운영하고 있어 국내 프랜차이즈 시장에 서서히 지각변동을 예고하고 있다고 전했다.
돈사구의 권경화대표는 이미 지난 2000년 시절부터 와인전문 삽겹살을 개발해서 압구정동에 전문점을 개설해 월매출 2억원을 올리며 여러 공중파방송에 출연하기도 한 바로 그 인물로 현재는 “돈사구”프랜차이즈 삼겹살 전문점과 함께 전국적으로 생솔잎삼겹살, 마늘삼겹살, 와인삼겹살의 생산 유통을 맡고 있는 중견여성기업인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밝혔다.
권경화대표가 총괄하는 “돈사구”에서는 고기와 식자재의 중간 유통 거품을 완전히 제거해 모든 메뉴를 4,900원~5,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솔솔통삼겹살, 마늘숙성통삼겹살, 통꽈배기삼겹살, 소양념통삼겹살(숙성삼겹살) 등 맛과 가격에 맞춰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고 한다.
“돈사구”는 현재 2008년 12월 신설점을 시작으로 3개의 오픈 점과 함께 전국적으로 80여개의 매장에 고기를 유통하고 있는 전문업체이다. 최근에는 돈사구 프랜차이즈 개설문의가 잇따르고 있으며 현재 고기를 유통받고 있는 업체에서도 체인점 문의가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권경화대표는 통삼겹살 전문점 경우에는 프랜차이즈점의 갯수를 하나 더 늘리는것도 중요하지만, 기존 매장의 인정된 매출 증대와 함께 '음식 프랜차이즈의 생명은 맛과 믿음'이란 이념을 토대로 고객 및 예비 창업자의 상담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돈사구의 권경화대표는 삼겹살에 디자인을 가미한 신메뉴 '눈으로 먹는 삼겹살'을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햇다. '눈으로 먹는 삼겹살'은 기존의 삼겹살 모양이 모두 같다는 점에서 새롭게 착안해 기존 고기 결대로 썰어서 판매하던 삼겹살이 아닌 다양한 모양의 삼겹살로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해줄 예정이라고 한다.(문의1600-9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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