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GM 해외마케팅 관계자 100여명 참가
[ 데일리카/OSEN= 박봉균 기자 ] GM대우는 13~15일까지 2박3일 동안 인천 부평 본사와 청라 프루빙그라운드(주행시험장)에서 전 세계 GM의 마케팅, 영업, A/S 관계자 및 딜러를 대상으로 ‘GM대우 글로벌 제품품평회’를 개최했다.
‘어드밴싱스타일(Advancing Style)을 슬로건으로 한 이번 제품 품평회는 GMIO 판매 및 마케팅 총책임자인 수잔 도처티 부사장 등 총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국, 유럽, 중국, LAAM(Latin America, Africa and Middle East) 지역 등 시장성이 높은 지역 참가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참자들은 새로운 디자인, 개선된 품질, 판매 증대를 주제로 한 GM대우 제품 및 수출 현황을 소개받고, 향후 각 지역별로 출시될 제품들의 관람기회를 가졌다.
또 청라 주행시험장에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라세티 프리미어와 더불어 7인승 다목적 차량 올란도(Orlando) 를 비롯, 내년 출시될 제품들의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승 기회도 제공했다.
마이크 아카몬 GM대우 사장은 “올해 화두로 ‘변화’로 정한 GM대우는 해외시장에서의 지속적 성공을 위해 주요 해외판매 거점의 품질 담당자들을 GM대우에 1주일씩 머무르게 하며, 문제점을 함께 해결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등 변화를 위한 실천을 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아카몬 사장은 특히 “문제해결을 위한 공동 대처와 한 팀으로서의 파트너십 강화는 GM과 GM대우의 글로벌 성공에있어 필수적인 요소”라며 상호 파트너십을 강조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GM대우 글로벌 제품 품평회는 지난 2004년부터 격년제로 개최해왔으며, GM의 전세계 마케팅, 영업, A/S 및딜러 관계자들을 한국으로 초청, 제품 디자인 및 개발에 관한 정보와 계획을 참가자들과 공유하고, 시승 프로그램도 운영해 오고있다.
제품 품평회는 향후 전 세계 GM의 글로벌판매 관계자들이 각 국가및 관할권역 내에서 판매하게 될 차종을 결정하는데 있어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ptech@dailycar.co.kr/ osenlife@os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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