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얼굴만큼 아름다운 몸매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 요즘 인기 있는 여자연예인들을 살펴보면 얼굴보다 늘씬하고 볼륨 있는 몸매로 어필하는 경향이 짙다. 최근 유행하는 말인 베이글녀는 베이비(baby)의 베이와 글래머의 글을 따서 만들어진 신조어로, 볼륨 있는 몸매가 선호되고 있음을 단적으로 보여준다.
하지만 얼굴은 화장으로 커버가 가능하지만 몸매는 관리하기가 쉽지 않은 곳이다. 없었던 볼륨을 만들어낼 수도 없고, 평평하고 밋밋한 라인을 굴곡 있는 S라인을 만드는 것도 장시간의 노력이 없으면 불가능하다. 이처럼 몸매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여성들이 증가하고 있다. 가슴은 여성의 몸의 라인을 결정짓는 곳이기 때문이다.
실제 가슴이 작은 여성들은 옷을 입어도 맵시가 나지 않는다고 생각해 노출이 심한 옷이나 몸에 달라붙는 옷은 피하는 경우가 많다. 이 때문에 성형을 통해서라도 외적인 열등감을 해소하려는 여성이 많은데, 그중 상당수가 수술의 부담감으로 인해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수술 없이도 가슴의 볼륨감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보정속옷을 이용하면 된다.

특히 보정속옷은 빈약한 가슴 때문에 고민인 여성에게 아주 유용하다. 힘들게 성형을 하지 않고서도 원하는 사이즈의 가슴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크기뿐만 아니라 형태로 조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름다운 가슴선을 연출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이번에 보정속옷 전문 브랜드 닥터미즈도, 가슴보정브라 ‘브레스트업(breast up) 브라’를 출시했다. 이 브래지어는 입체 재단과 3단 후크, V라인 지지대 등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기능성을 강화, 가슴 볼륨을 놀라울 정도로 업 시켜 준다.
닥터미즈 황귀환 대표는 “그동안 성형외과를 운영해오면서 알게 된 노하우를 가지고 보정속옷 브랜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홈쇼핑보정속옷 등 기존 제품들과 차별성을 꾀해, 고급재질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실속파 젊은 층은 물론 깐깐한 중년 여성층에게도 어필하도록 고안됐다.”고 설명했다.
브레스트 업 브라에 있어 주목할 점은, 3단계 후크 구성이다. 이 후크는 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피부의 마찰을 줄여 피부자극을 최소화하도록 했다. 이러한 3단계 후크는 가슴 상태를 원하는 볼륨으로 만들어 준다.
닥터 미즈만의 독특한 디자인인 V라인 지지대는, 어깨의 저항감과 무게감을 최소화하기 우한 설계이다. 다른 제품들은 원형으로 구성하거나 통으로 구성하는데 비해 뒤쪽으로 V라인으로 잡아주게 되면 어깨로 향하는 압박을 줄여주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닥터미즈 보정 브래지어가 경쟁력이 있는 이유는, 샤틴이라는 고급 소재를 사용하면서도 가격은 저렴한 편이라,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기 때문이다. 타사 업체 제품들보다 정성과 노력이 더 많이 들어갔기 때문에 높은 퀄리티를 형성한다. ‘원터치봉재’로, 한 땀 한 땀 봉재선이 연결돼 있어, 제작하는 과정도 일반 제품의 3배 정도 손길이 가는 정성어린 제품이다. 따라서 매듭이 없어서 크게 힘을 가한다고 해도 브라가 손상이 가는 경우도 적다.
또 다른 차별화는 ‘노와이어 바스트 업’이라는 것이다. 많은 기능성 속옷들이 와이어를 넣은 형태로 제작이 되는 반면에, 닥터 미즈의 브레스트 업 브라는 와이어 없는 입체 재단으로 만들어졌다. 때문에 피부에 느껴지는 압박감 없이도 가슴을 예쁘게 모아 올려준다.
닥터미즈는 현재 옥션과 지마켓, 자체 쇼핑몰(http://www.drmiz.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보정브라 외에도 뱃살보정속옷, 보정거들, 보정브라팬티 등 다양한 몸매보정속옷도 판매 중이다.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원하는 여성이라면 구입해 입어보면 좋을듯하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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