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법인차량 타깃 마케팅 강화
[데일리카/OSEN=하영선 기자] 경차 ‘쉐보레 스파크(Chevrolet Spark)’가 기업체의 업무용 차량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지엠은 단일 계약으로는 2002년 회사 출범 이후 사상 최대량인 스파크 900대를 업무용 차량으로 KT금호렌터카에 납품하기로 최종 계약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창원에 위치한 한국지엠 출고사무소에서 스파크 차량 출고기념식을 갖고, 스파크 업무용 차량 900대는 이달 안으로 KT금호렌터카에 모두 인도한다고 덧붙였다.
글로벌 경차인 쉐보레 스파크가 이처럼 업무용 차량으로 각광 받고 있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뛰어난 공간 활용성과 안전성 때문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동급 최대의 실내공간을 확보, 공간 활용성을 높였고, 국토해양부 신차 안전도 평가와 한국보험개발원의 탑승자 안전성 평가에서 경차 최초로 최고 등급을 받는 등 기업 업무용 차량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김성기 국내영업 마케팅본부장은 “쉐보레 스파크의 인기는 고유가와 고환율로 인한 기업들의 비용 절감에 따른 실속 구매 경향과 뛰어난 안정성 및 공간 활용성 때문”이라며 “향후 기업체의 업무용 차량 판매를 더욱 확대하고, 적기에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지엠은 글로벌 브랜드인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에 발맞춰 내수 판매의 대표 효자 차종이었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쉐보레의 글로벌 판매명인 쉐보레 스파크로 3월 2일부터 국내시장에 새롭게 판매하고 있다.
ysha@dailycar.co.kr/osenlife@os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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