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와이번스가 한국지엠(주)과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SK는 17일 서울 KTX 용산역사에 설치된 쉐보레 테마라운지에서 한국지엠(주)과 2011시즌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은 인천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인 한국지엠(주)과 인천을 연고로 하고 있는 SK 와이번스가 공동 마케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야구저변 확대 등에 기여하면서, 양 사가 추구하는 목표를 함께 이루기 위해 추진됐다.

SK 신영철 사장과 한국지엠(주) 안쿠시 오로라 부사장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SK는 한국지엠(주)에 선수단 유니폼 목뒤 패치 및 롤링 광고, 전광판 스피드건, 외야 상단보드광고에 쉐보레 브랜드를 노출시킨다.
아울러 2011년 SK가 추진하는 여성 야구교실, 어린이 야구교실 등 각종 베이스볼 클리닉 프로그램을 연간 150일간 운영함으로써 야구저변 확대 및 스포츠를 통한 창의적인 교육의 발판을 마련한다.
또 쉐보레 브랜드를 활용한 프로모션, 머천다이징 개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양 사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공유, 공동 타켓 층인 젊은 계층에 긍정적인 이미지를 소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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