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방한해 화보 론칭 이벤트 및 그 외 여러 가지 일정에 참석해 주목을 받았던 세계적인 톱 모델 미란다 커와 MBC 인기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 진심어린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상큼발랄 배우 황정음이 같은 옷을 입어 화제다.
얼핏 보면 같은 옷이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느낌을 주는 이 원피스는 쟈딕앤볼테르 디럭스 라인 제품. 피트 되는 니트 소재와 네크라인에서 바스트 라인까지 잘린듯하게 이어지는 디자인, 언밸런스한 밑단으로 블랙컬러가 주는 섹시함을 더욱 강조해 주는 의상이다.
미란다 커는 화보 속에서 블랙 원피스에 홀터넥 슬리브리스를 레이어드해 글래머스한 바스트를 강조한 스타일로 자신감 있는 섹시미를 선보였다. 이에 많은 한국 팬들은 정말 아기를 출산한 몸매가 맞는지 궁금해 할 정도로 톱모델다운 환상적인 바디라인에 찬사를 보냈다.
미란다 커 못지않은 섹시한 몸매의 소유자인 황정음은 드라마에서 극 중 남궁민의 선물로 평소와 180°다른 스타일로 변신. 미란다 커와 다르게 거꾸로 착용해 앞은 심플하지만 탄력 있는 몸매를 과시하듯 깊게 파인 등 쪽이 보이게 스타일링해 또 다른 섹시함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황정음과 미란다 커는 비록 같은 옷을 각자의 개성을 살린 다른 느낌으로 소화해 화제가 되고 있긴 하지만, 이들의 공통점은 누가 뭐래도 글래머러스한 몸매다. 둘 다 다소 마른 체격이긴 하나 볼륨감 있는 가슴라인을 소유하고 있어 완벽한 S라인을 뽐내고 있는 것.
이로 인해 사진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이들의 스타일과 함께 몸매, 특히 매력적인 S라인 몸매의 필수조건인 이상적인 가슴라인이 이슈가 되면서 이를 닮고자 하는 여성들도 급격히 늘고 있는 가운데, 그 한 방법으로 가슴성형을 희망하는 이들도 급증하고 있다.

이에 리젠성형외과 가슴성형센터 김우정 원장은 “가슴성형은 다른 성형에 비해 복합적인 요소가 많기 때문에 정확하고 전문적인 과정을 통해 수술을 진행해야 보다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 개개인의 이목구비의 모양이 다르듯 가슴 모양도 환자의 체형, 살성, 볼륨정도에 따라 달라 ‘맞춤형 가슴확대 수술’을 받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더불어 간혹 가슴성형 희망환자들 중 가슴 사이즈에만 집착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결코 현명한 태도가 아니다. 과거 크기만 키우는 가슴확대 수술과는 달리 요즘에는 크기뿐 아니라 신체의 모양과 조화를 이루는 탄력 있고 자연스러운 ‘물방울 모양’을 만드는 것이 관건.
때문에 자연스러운 ‘물방울’ 가슴 모양을 위해서는 체형을 고려한 수술법과 보형물의 선택이 중요한데, 김우정 원장은 “가슴의 모양은 개인차가 있으므로 상담 시 외형으로만 보고 육안으로 판단한 보형물의 사이즈가 실제 수술 시 달라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어 이런 경우 싸이져 시스템을 통해 최소한의 오차를 줄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그는 “이는 가슴성형 시 환자의 체형에 맞는 보형물 선택의 중요성을 감안해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승인 받은 ‘코히시브젤백(코젤)’ 보형물을 2~3가지 크기와 모양대로 준비해 수술 중 환자에게 가장 이상적인 크기 및 모양의 보형물을 결정할 수 있게 수술을 진행하는 리젠성형외과 가슴성형센터의 시스템”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리젠성형외과의 가슴성형은 수술 시 겨드랑이를 1.5~2cm 절개해 헤드램프와 내시경을 통해 육안으로 확인하면서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섬세하고 정확한 시술이 가능하다고 한다. 조직손상을 최소화함으로써 통증 및 출혈이 적고 회복이 빠르며 부작용의 위험이 거의 없다.
뿐만 아니라 리젠성형외과는 마취가 전문의가 상주하며 1:1 마취전담제를 운영, 수술 중은 물론 수술 후에도 마취가 전문의가 환자의 상태를 계속 주시하고 대학병원 수준의 안전장비와 응급처치 시스템을 준비해 혹시나 발생할 지도 모를 응급상황까지 철저하게 대비한다.
리젠성형외과·피부과는 기아, SK텔레콤, 빈치스벤치, 호텔엔조이와 더불어 5월 미란다 커의 방한에 메인 스폰서로 그녀의 방한 일정을 협찬했으며, 안면윤곽센터, 가슴성형센터, 눈·코성형센터, 지방성형센터 등 차별화된 전문성형센터를 갖추고 분야별 전문의들의 협진시스템으로 아름다움의 가치 실현을 목표로 하는 미용성형 메디컬 그룹이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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