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유리와 화장품 브랜드 '비투오가닉(B2ORGANIC)'이 동반 '대박' 효과를 누리고 있다.
이유리는 지난 24일 CJ홈쇼핑에 출연, '비투오가닉'과 오프라 윈프리 쇼에서 'No.1 슈퍼푸드'로 선정 돼 북미를 중심으로 유럽, 일본 등지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황산화의 왕' 아사이베리로 만든 ‘아사이오일’로 구성된 제품 판매에 나서 억대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유리는 지난 3월에도 '비투오가닉' 화장품 판매에 나서 억대의 매출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비투오가닉몰 관계자는 "이유리가 출연할 때마다 '대박'을 쳐 관계자들도 모두 혀를 내두르고 있다. 이번에도 단 50분 출연이었지만 ‘동안피부’, ‘도자기 피부’ 등으로 여성들 사이에서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유리가 추천하는 제품이라 더 호응이 좋았던 것 같다"고 분석했다.
덧붙여 비투오가닉몰 관계자는 “홈쇼핑 이외에서도 이유리의 친근하면서도 자연스럽고 깨끗한 이미지에 '비투오가닉' 매출 상승효과로 보고있다"며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겨냥해 상품을 구성한 것도 잘 맞아 떨어진 한 이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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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투오가닉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