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오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그룹 인피니트 앵콜 콘서트 'Second Invasion-Evolution'에서 인피니트가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인피니트는 앵콜콘서트 'Second Invasion-Evolution'에 앞서 공연 시작 전 유튜브를 통해 '독점! 인피니트 스페셜'을 방송한다.
인피니트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메이킹 필름 등이 수록된 다채로운 영상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앙코르콘서트 'Second Invasion-Evolution' 중 5곡의 라이브 무대를 전 세계에 생중계 할 계획이어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해 일본에서 가진 첫 단독콘서트에 이어 올해 국내 첫 단독콘서트와 일본에서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 그리고 앙코르 콘서트까지 연속 4회 매진 기록을 세운 인피니트는 유튜브 생중계 소식이 전해지면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인피니트 소속사 울림엔터텐먼트 측은 “이번 앵콜 공연은 지난번 공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다채로운 구성들로 채워있다”며 “인피니트 멤버들과 팬들이 최대한 가깝게 호흡하고 함께할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이 될 수 있다”라고 자신감을 표했다./ouxou@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