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델리아, 베라왕과의 콜래보레이션 국내에서 ‘통했다!’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5.01 09: 33

4월 28일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 피델리아의 글로벌 콜래보레이션 라인 ‘베라왕 포 피델리아’가 첫 방송에서 큰 호응을 얻어 화제다.
지난 3월 단독 쇼 케이스로 서막을 알렸던 ‘베라왕 포 피델리아’. 피델리아와 세계적 드레스 디자이너 베라왕의 콜래보레이션으로 공식 론칭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여성의 아름다운 바디라인에 대한 각자의 노하우로 협업을 거쳐 탄생한 베라왕 포 피델리아는 CJ오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란제리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CJ오쇼핑 방송에서 첫 선을 보인 론칭 상품 ‘퀸즈 란제리’는 엘레강스한 디테일과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여성의 실루엣을 최대한 아름답게 살린 것이 특징이다. 슬립, 가운이 포함된 언더웨어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방송 시작 30분 만에 주요 사이즈가 매진되어 계획된 방송시간보다 일찍 종료되었으며, 50분 방송 시간 동안 10억 원이 넘는 매출을 달성했다.
베라왕 포 피델리아 담당 MD 이정선 팀장은 “세계적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피델리아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론칭 전부터 이어지기는 했지만 첫 방송에서 이번만큼 큰 호응을 얻은 것은 상당히 고무적”이라며 “특히 주문전화가 평소보다 3배 정도 더 쇄도했는데, 앞으로 하게 될 두 번째 방송에서도 이 같은 분위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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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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