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오후 서울 청담동 CGV 엠큐브에서 진행된 울랄라세션 첫번째 미니앨범 'ULALA SENSATION'발표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울랄라세션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슈퍼스타K3 우승자이자 최강의 퍼포먼스 그룹 울랄라세션이 첫 번째 미니앨범 'ULALA SENSATION' Part1을 10일 목요일 0시 음원으로 공개한다. 앨범을 제작한 CJ E&M 음악사업부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역대 슈퍼스타K 우승자 앨범 중 최대규모로 제작 되었으며 싸이, 이현도, 윤미래 등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댄스와 발라드 모두에 두각을 나타내는 울랄라세션의 특성에 맞게 더블 타이틀곡으로 Part1, Part2가 10일 17일에 걸쳐 공개 된다. 이 중 10일 발표되는 Part1에는 댄스 타이틀곡을 포함 총 세 곡이 수록됐다.
'아름다운 밤'은 블루스로 시작해 신나는 록큰롤로 이어지는 구성으로 뮤지컬'풋루즈'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울랄라세션의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곡이다. 이를 위해 퍼포먼스형 싱어송라이터 싸이와 언타이틀 멤버 유건형이 뭉쳐 '울랄라세션 맞춤형'댄스곡이 탄생 했다. 또한 싸이와 울랄라세션이 합심해 완성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올 여름의 대표곡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울랄라세션은 10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데뷔 무대를 갖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벌써부터 엄청난 기대를 낳고 있는 울랄라세션의 첫 번째 미니앨범 'ULALA SENSATION' part1은 10일 0시 각 응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ouxou@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