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시크한 표정으로 섹시함을 더해'
OSEN 곽영래 기자
발행 2012.05.24 21: 40

23일 오후 서울역에서 열린 '켈빈 클라인 멀티 브랜드 이벤트' 에서 고아라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캘빈 클라인은 뉴옥의 유명 박물관인 뉴 뮤지엄과 함께 작업한 '캘빈 클라인 멀티 브랜드 이벤트'를 서울에서 개최 했다.
서울의 중심에 위치한 서울역 옥상에 올려진 구조물 내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디지컬 아티스트 라파엘 로젠달과 스캇 스닙, 플라잇 페이즈 아트 스튜디오가 참여했고, 그들에 의해 특별히 제작된 3자지의 인터액티브 비디오 인스텔레이션이 전시된다.

이번에 공개된 세 개의 작품은 각기 다른 종류의 인터액티비티를 보여주게 되는데, 이 작품들을 배경으로 캘빈클라인 콜레션, CK 캘빈클라인, 캘빈 클라인 진,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등 캘빈 클라인 브랜드의 2012년 가을/겨울 룩들을 선보이게 된다.
이번 행사는 지난 몇 년동안 패션과 디자인의 메카로 알려진 전세게 여러 도시에서 개최딘 캘빈 클라인의 글로벌 이벤트로서 런던, 밀라노, 도쿄, 싱가폴, 상하이, 시드니, 서울, 두바이, 리오데 자네이로, 로스엔젤로스, 뉴욕등과 같은 세계적 중심 도시에서 진행됐다. / youngra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