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아 광희,'노래도 완벽하게!'
OSEN 정송이 기자
발행 2012.07.03 20: 07

3일 오후 연세대 1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제국의아이들의 화려한 SHOW! 'SPECTACULAR' 쇼케이스에서 제국의아이들이 타이틀곡 후유증을 멋지게 선보이고 있다.
2012년 하반기, 그룹 제국의아이들이 '제아앓이' 후유증을 예고하며 정규 2집 'SPECTACULAR(스펙타큘러)'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 'SPECTACULAR'는 타이틀곡 '후유증'을 포함하여 총 11곡으로 구성된 두 번째 정규앨범 이다.
작년 여름 발매한 디지털 싱글 'EXITING'이후 1년간 공백기를 가지며 연기자로 급부상한 임시완을 비롯, 뮤지컬, 연기, 영화,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서 끼를 발산하며 멤버 개개인의 입지를 넓힌 제국의아이들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국내외 팬들뿐만 아니라 음악 관계자들의 기대를 높이 사고 있다.

우리말로 [웅장한, 화려한 쇼]를 뜻하는 앨범명에 걸맞게 제국의아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개성이 뚜렷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다룬다. '용감한형제'와 '이단 옆차기'등 정상급 작곡가들이 이번 앨범에 참여하여 앨범의 퀄리티와 완성도를 높였으며, 총 11곡의 수록곡을 통해 음악적으로 한 층 섬세해진 감성과 넓어진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제국의아이들'은 5일 엠카에서 컴백 예정이다. /ouxo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