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영인,'조각 같은 콧날'
OSEN 손용호 기자
발행 2012.07.11 13: 32

[OSEN=사진팀] KBS 드라마 에서 볼륨감 넘치는 명품 몸매로 화제를 모았던 채영인이 스타화보 를 공개 다시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5월 말, 필리핀 세부를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스타화보 는 타이틀처럼 낭만적이면서도 열기 가득한 세부로 휴가를 떠난듯한 느낌을 선사함과 동시에, 채영인만의 청초하고 순수한 매력은 물론, 뇌쇄적이고 치명적인 팜므파탈 면모까지 다양한 모습을 아낌없이 담고 있다.
또한 블랙 란제리룩으로 아찔한 보디라인을 한껏 발산하는가 하면, 하늘하늘한 리조트룩을 입고서 청초한 소녀 감성을 어필하는 등 야누스적 매력을 통해 남심을 사로잡았다.

스타화보 제작 관계자는 “이번 스타화보 는 아름다운 휴양지로 여행을 떠나는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지금까지 채영인씨가 브라운관을 통해 보여준 이미지와는 다른 특별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하며 이어 “채영인씨는 이미 한 번의 스타화보에 도전한 경력이 있는 만큼 다양한 컨셉에 대한 완벽한 이해도를 나타내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어내는 것은 물론, 연기자답게 탁월한 눈빛 연기를 선보여 기대 이상의 화보가 완성 된 것 같다.”촬영 에피소드를 전했다. /사진제공: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