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22, 올킬 파운데이션 서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7.18 11: 11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원장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조성아 22가 여름시즌에만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씨앤티 블랜더(일명 올킬파운데이션) 서머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태양빛이 강하고 기온이 높은 한여름 피부 관리에는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자외선 차단은 기본,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수딩, 자외선에 톤다운 된 피부 브라이트닝, 여기에 더운 날씨로 인해 커지는 모공 타이트닝까지 신경 써야 할 것들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씨앤티 블렌더 서머 에디션에는 씨앤티 블렌더를 기본으로 여름 피부고민을 해결해줄 도와줄 서머 에센셜 신제품들이 추가되었다. 서머 에디션에 포함된 신제품들은 피팅 에센스 마린, 대용량 아이스 젤리 팩, 젤리 브러쉬 총 3가지.

피팅 에센스 마린은 토너 사용 후 바르는 로션,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 3단계의 복잡한 스킨 케어를 대폭 줄여 원스텝으로 해결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3 in 1’ 제품이다. 가벼운 리퀴드 타입의 에센스로 산뜻하고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전달하는 동시에 SPF30, PA++의 지수로 자외선을 확실하게 차단해준다. 여름철 가장 중요한 선케어를 기본으로 모이스처라이징과 브라이트닝, 모공타이트닝에도 효능이 있다. 
기존 세트 구성에서 1회분 미니용량(15ml*4ea)으로 제공되었던 아이스 젤리 팩은 190ml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성능도 향상되었다. 피부 온도를 순간적으로 낮춰주어 탁월한 진정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사용하면 순간적으로 피부가 탱탱해지는 타이트닝 효과도 함께 얻을 수 있다. 아몬드, 와일드베리, 그린애플, 토마토, 브로콜리, 워터, 오트, 레드와인 8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서머 에디션 구입 시 1제품이 랜덤으로 배송된다.
여기에 아이스 젤리팩을 덜어서 얼굴에 펴 바를 수 있게 도와주는 디바이스 젤리브러쉬가 추가되었다. 조성아 22만의 브랜드 감성을 잘 나타내주는 라임, 오렌지, 핫핑크 컬러의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된 무독성 젤리 브러쉬는 얼굴 곡면에 맞춘 설계로 자극 없이 내용물을 피부에 밀착시키는 것이 특성이다. 
씨앤티 블렌더 서머 에디션에는 세 가지 신제품 외에도 슈퍼 에이트 파운데이션과 물펄볼류머 리필 각각 1개와 애시드 컬러의 립스틱 플레이버풀 립스틱 4종, 머리부터 발끝까지 수분충전을 도와줄 워터스프레이 헤드 투 토 쥬시랩 2종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jiyoung@osen.co.kr
조성아 22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