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T, 시즌오프 이벤트 니트를 1만 원 대에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7.19 15: 55

패션그룹형지의 여성 패스트 패션 브랜드 CMT가 시즌오프 이벤트로 ‘블루 마린 니트’를 1만 원 대 가격에 판매한다.
CMT의 블루 마린 니트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소재와 컬러가 특징이다. 촉감과 신축성이 좋은 레이온 혼방 소재를 사용, 몸에 달라붙지 않아 무더운 날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블루와 화이트 컬러의 변형 스트라이프가 마린 느낌을 더해 시원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CMT의 블루 마린 니트는 블루와 오렌지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드롭 숄더(어깨처짐) 디자인과 루즈한 핏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자연스럽게 피트 돼 날씬해 보이는 효과까지 준다.

블루 마린 니트의 스트라이프 무늬는 별다른 유행을 타지 않아 활용도가 높다. 심플한 재킷과 매치하면 캐주얼한 일상복이나 오피스 룩을, 밝은 톤의 하의와 왕골 모자, 팔찌 등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하면 발랄한 느낌의 바캉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CMT 관계자는 “스트라이프 니트는 활용도가 높아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갖추기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아이템이다”라며 “이 외에도 현재 진행되고 있는 시즌오프 이벤트로 다양한 아이템들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jiyoung@osen.co.kr
CMT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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