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은 소비자가 자신의 음용량에 따라 제품 선택이 가능하도록한 ‘카누 미니(KANU MINI)’를 11월 초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카누 미니는 소비자의 다양한 음용 습관을 고려해 소비자 개개인이 원하는 용량으로 제대로 된 원두커피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발매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카누 미니(KANU MINI)’는 브랜드 콘셉트인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 ‘커피전문점 수준의 원두커피’는 그대로 반영하되 한국인의 음용 습관을 고려해 코리안 사이즈라 일컬어지는 120ml 컵 기준에 적합한 용량과 사이즈로 구성되었다.

이는 한국인의 음용 습관이 다른 나라에는 찾아보기 힘든, 코리안 사이즈라 일컬어지는 120ml 컵 용량에 커피나 차를 타거나 우려서 마시는 것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이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작년 10월 카누 브랜드 출시 이후 꾸준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한 결과, 머그컵 기준으로 용량화 된 카누 레귤러 제품 스틱 1개를 2회 이상 나눠서 마시는 소비자가 상당수 존재한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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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식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