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19~28일, 매일 저녁 6시부터 홍대 클럽거리에서 운영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가 더 비틀(The Beetle) 런칭을 기념해 홍대 클럽거리에 '더 비틀 펀 스테이션(The Beetle Fun Station)'을 오픈했다.
이번 행사는 폭스바겐 브랜드의 글로벌 베스트셀링 카, 비틀의 3세대 모델인 '더 비틀' 출시를 맞아 젊은 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한 컬처 마케팅 일환으로 기획됐다. 1938년 첫 선을 보인 오리지널 비틀은 자동차 산업의 발전사를 대변하는 아이콘이자, 문화 아이콘의 하나로 자리매김한 모델이다.

10월 19일부터 28일까지 운영 되는 스테이션에서는 젊은이들이 공감하며 향유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행사가 펼쳐진다.
먼저 일렉트릭 기타의 대중화를 이끈 세계적인 기타 브랜드인 펜더(Fender)의 스페셜 기타 시리즈가 전시 된다. 스티비 레이 본, 에릭 클랩튼, 에이브릴 라빈, 존 메이어, 커트 코베인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에게 영감을 받아 제작된 작품들로 세계적인 문화 아이콘의 감성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10시부터 10시 30분까지는 KBS 2TV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탑밴드'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해리빅버튼(10/19), 피아(10/20), 브로큰발렌타인(10/26), 갤럭시익스프레스(10/27) 등 홍대를 대표하는 인디밴드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액세서리와 상시로 운영되는 음료바, SNS와 연계한 기프트 응모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 공간도 마련된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비틀은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개척하고 알리며, 문화 아이콘의 역할을 해온 모델이다”며 “이번 행사가 더욱 역동적이고 남성적인 모습의 21세기 스타일로 탄생한 3세대 모델, 더 비틀이 제시하는 새로운 삶의 가치를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는 자리가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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