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출산-결혼' 소식으로 훈훈한 가요계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12.03 16: 17

매년 겨울 자살 등 좋지 않은 내용으로 '11월 괴담'이라는 말까지 돌았던 연예계가 올 겨울에는 가요계의 훈훈한 소식들로 채워지게 됐다. 열애부터 결혼, 출산 소식까지 다양하다.
지난 2일 그룹 블락비의 유권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4살 연상 전선혜와의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그는 글을 통해 "저는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얼마 전 얘기했던 첫사랑 얘기 주인공이기도 한 4살 연상 모델 전선혜 씨 입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룹 원타임의 대니는 올초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린 후 최근 득남했다. 그는 3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축하해 준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다. 아들의 이름은 임준혁이고 기독교”라고 밝혔다. 앞서 대니는 지난 1일 그는 트위터를 통해 타블로에게 “나도 너처럼 한 명”이라는 글을 남기며 득남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출산에 이어 결혼 소식도 줄을 이었다. 그룹 원더걸스의 선예는 최근 소속사를 통해 열애 중이던 선교사 남자친구 제임스 박과 결혼할 것임을 밝혔다. 이에 소속사는 “선예는 앞으로 당분간 결혼과 가정생활에 전념할 예정이며, 원더걸스의 다른 멤버들은 연기, 프로듀싱, 솔로음반, 방송활동 등 개인 활동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달 30일 세간의 화제를 모은 방송인 하하와 가수 별은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사회는 방송인 김제동, 축가는 가수 김종국과 MBC '무한도전‘ 멤버들이 맡았으며 주례는 하하의 아버지가 축사를 하는 것으로 대신하기로 했다.
연예계 마당발 하하와 별의 결혼식인만큼 톱스타들이 총출동해 이들의 결혼을 축하했다. 유재석, 노홍철, 정형돈, 정준하, 길 등 ‘무한도전’ 멤버들을 비롯해 김제동, 김종국, 리쌍 개리, 윤도현, 원더걸스의 예은․선예, 소녀시대 태연․윤아, 스윗소로우, 2AM 임슬옹, 김창렬, 이영자, 바다, 데프콘, 박수홍, 솔비, 소유진, 이광기, 지석진, 김정화, 정주리, 김나영 등이 하객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