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쿰, 오버사이즈+레이어드 스타일링 제안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12.04 17: 15

12월이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다가오고 있다.
이번 겨울은 작년보다 훨씬 더 추울 것으로 예상되면서 벌써 패션에 대한 욕심은 버리고 방한을 위해 꽁꽁 싸매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진정한 패셔니스트들은 패션을 위해서라면 겨울 바람도 무서워하지 않기 마련.
패션잡화브랜드 비쿰은 잦은 연말 모임과 파티,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내주는 핫 트렌드 스타일에 대해 소개해 눈길을 끈다.

▲ 2012 F/W TREND : 오버사이즈 코트로 레이어드 스타일링
패션을 즐길 줄 아는 패션피플들은 추위에 맞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멋지게 소화해낸다. 작년에 유행한 보이프렌드 핏보다 더 크게 탄생한 오버사이즈 핏의 코트가 이번 시즌 주요 트렌드로 부각하면서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보여 준다.
이번 시즌 오버사이즈 룩을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팁을 제안하자면, 상의가 오버사이즈 핏인 경우 하의를 시가렛 팬츠나 레깅스 팬츠로 펑퍼짐해 보이지 않도록 몸의 밸런스를 맞춰야 한다. 그리고 오버사이즈 액세서리로 멋스러운 느낌을 살리는 것이 좋다.
비쿰 관계자는 "오버 핏 코트에 클러치 백을 든다면 크기의 간극이 너무 커서 어색해 보일 수 있으므로 적당한 크기의 토트백을 추천한다"며 "비쿰의 브라우니 토트백은 컬러에서 나오는 차분함이 클래식한 느낌을 더 해줘서 오버사이즈 코트와의 레이어링에서도 스타일링을 한 층 더 살려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insun@osen.co.kr
비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