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고 벗기 좋은 미디 길이의 웨지힐 부츠 제안
라꼴렉씨옹은 2012년 F/W 컬렉션을 통해 캐주얼부터 페미닌한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제안되고 있는 '미디 스노우 부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미디 부츠의 모던한 길이감이 주는 세련됨은 어떤 옷과도 자유자재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해외 패션 아이콘들의 룩에서도 가장 많이 발견되는 잇 슈즈다.

라꼴렉씨옹에서 선보이는 미디 부츠 컬렉션은 스타일을 살려주는 웨지힐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지난 시즌에 이어 올해도 선보이는 뮤즈의 F/W 컬렉션은 숏 길이의 미디 부츠에 풍성한 퍼, 러프한 스티치가 특징이며 히든 웨지힐로 스타일을 살려준다. 뮤즈는 정교한 라인과 깔끔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브랜드로 슈즈 장인들이 만들어온 전통과 문화에 현대적인 터치를 가미하여 자유롭고 키치적인 히피 문화를 보여준다.
또한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과 컬러가 돋보이는 카르텔은 신고 벗기 좋은 숏 길이에 처음으로 퍼 티리밍된 러버 부츠를 선보인다. 이밖에도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의 F/W 스테디 아이템인 은은한 차콜 컬러가 돋보이는 히든 웨지힐도 만나볼 수 있다.
따뜻하면서 편하고 멋스러운 라꼴렉씨옹의 미디 부츠 컬렉션은 갤러리아 EAST, 현대백화점 본점, 목동점 라꼴렉씨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0~80만원대다.
insun@osen.co.kr
라꼴렉씨옹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