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심타파 간식타임 시즌2, 간식 기프티콘 및 외식상품권 등 상품 풍성
학생복 전문 브랜드 아이비클럽(대표 전영우, www.ivyclub.com)이 지난 시즌 성황리 종료된 '심심타파 간식타임' 시즌2를 시작한다.
중고생에게 도넛, 샌드위치 등 간식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아이비클럽 미투데이의 절친들과 일상이야기도 나누고 간식도 먹는 일석이조 이벤트다. 항상 출출함을 느끼는 중고생에게 간식 이벤트가 큰 인기를 끌어 시즌 2를 시작하게 된 것.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매주 화, 수, 목요일에 아이비클럽 미투데이 게시글 중 '심심타파 간식 타임!~ 미투 꾹~!' 태그가 붙은 게시글에 미투를 누르고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매주 금요일에 10명을 선정해 5천원 상당의 간식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돌아오는 화요일부터 또 다시 이벤트가 시작되는 형식. 내년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장기적인 이벤트다.
아이비클럽 관계자는 “아이비클럽이 매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간식 이벤트는 성장기 청소년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며 “올 겨울 역시 부담 없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간식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비클럽은 1995년 삼성제일모직의 ‘학생복 사업부’에서 출발해 2001년 독립했다.
insun@osen.co.kr
아이비클럽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