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코리아가 5일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두베홀에서 2013년 하반기 신제품을 선보이는 ‘2013 가을·겨울 트레이드 쇼’를 개최했다.
크록스는 대리점 및 백화점, 패션업계 종사자 등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크록스 고유의 DNA인 혁신(Innovation), 편안함(Comfort), 즐거움(Fun), 컬러(Color) 등을 배가해 더욱 스타일리시해진 2013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소개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2013년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보다 화려해진 컬러 매치와 크록스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히 남성 슈즈라인을 대폭 강화해 스니커즈, 슬립온, 부츠 등 다양한 스타일을 대거 선보였다.
비쿨(Be Cool)은 크록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베이직 운동화스타일로 80년대 러닝슈즈에서 영감을 받은 빈티지 감성의 레트로 스니커즈 콜렉션. 비유니크(Be Unique)는 크록스만의 DNA를 느낄 수 있는 재미있고 컬러감 넘치는 기능성 부츠 라인으로 비비드한 색상과 개성 있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비시크(Be Chic)는 크록스의 베스트셀러인 웨지힐 스타일의 여성화 컬렉션. 비컨피던트(Be Confident)는 겨울을 따뜻하고 포근하게 보낼 수 있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고루 갖춘 여성 부츠컬렉션이다.
크록스 마케팅팀의 신성아 이사는 “앞으로도 크록스만의 우수한 제품력과 트렌드를 접목, 진화를 거듭하여 ‘여름 신발’의 이미지에서 나아가 사계절 내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어필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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