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각종 파티와 모임은 자연스럽게 우리 일상에 다가오는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최근에는 파티문화가 인기를 끌며 다양한 콘셉트의 파티들이 줄을 있고 있다.
이에 드라마 속 여배우들에게만 어울릴법한 드레시한 아이템과 럭셔리하고 클래식한 파티룩부터 젊은 감성이 묻어나는 섹시미와 화려함을 강조하는 클럽파티룩까지 연말 파티룩은 다양하다.
▲ 파티룩은 블링블링하게~

대부분 여자들은 파티룩이 익숙하지 않은 탓에 어떠한 의상을 구입하는 것이 좋은지 어떻게 스타일매치를 해야 될지 고민하게 된다. 이럴 때는 블링블링한 스팽글 원피스가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어 좋다. 이는 겨울코트나 퍼 아이템으로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골드, 실버 컬러로 화려함을 강조할 수 있다.
제시뉴욕은 가슴과 어깨부분에 벨벳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스팽글 원피스를 선보였다. 다크 실버 컬러의 스팽글이 장식된 이 원피스는 튀지 않는 화려함이 돋보인다. 여기에 깔끔한 스타일의 블랙컬러 구두와 함께 액세서리를 코디 한다면 12월 파티에 당신을 주인공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타스타스는 다양한 파티 원피스를 출시했다. 스팽글 장식이 돋보이는 원피스는 앞판이 골드 스팽글로 이루어져 있으며, 소매의 롤업 부분을 가죽으로 처리해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조금 더 우아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지퍼 디테일이 매력적인 블랙 원피스가 제격. 이는 베스트형의 H라인 원피스로 퍼 재킷 또는 다양한 퍼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면 럭셔리함을 강조할 수 있다.
▲ 빼놓을 수 없다 ‘퍼’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연말 모임에서 남들보다 더 세련되고 돋보일 수 있는 패션을 연출하는데 ‘퍼’가 빠질 수 없다. 특히 최근에는 페이크퍼의 인기도 높아지면서 퍼의 활용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에스 쏠레지아는 올 겨울 모던하면서도 엣지 있는 블랙 퍼 코트 제품을 선보였다. 라쿤 스위팅 소재의 퍼가 패치 된 베스트와 미니멀한 칼라리스 롱 코트가 레이어링 된 이 제품은 따뜻한 보온성과 퍼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제이제이 지고트는 양모 소재로 된 핫 핑크 퍼 아이템을 출시했다. 퍼는 스타일을 럭셔리 하게 만들어 주는 최고의 아이템인 만큼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고급스럽기 때문에 베이직한 원피스에 매치해도 우아한 파티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블랙컬러 의상과 매치하면 세련고 스타일리시한 룩이 연출된다. 반짝임이 가미된 소재의 미니 드레스, 톡톡 튀는 컬러의 스타킹, 화려하고 볼드한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시크하고 화려한 파티 패션으로 완성할 수 있다.
jiyoung@osen.co.kr
제시뉴욕, 타스타스, 에스 쏠레지아, 제이제이 지고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