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공 MMORPG '천룡기', VIP테스트 실시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2.12.10 14: 42

[OSEN=정자랑 인턴기자] 위메이드의 야심작 '천룡기'가 VIP 테스트로 돌아왔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초대형 무공 MMORPG ‘천룡기(天龍記)’가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VIP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천룡기’는 위메이드의 기획력과 그래픽, 기술력 등 개발 노하우를  총동원해 3년 이상의 개발 기간 끝에 완성된 화려한 무공과 액션이 돋보이는 MMORPG이다.

새롭게 시도되는 이번 VIP 테스트는 지난 9월 종료한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선정된 ‘천룡의협단’을 대상으로 FGT(Focus Group Test) 형태로 진행된다. ‘천룡의협단’은 1차 비공개테스트에서 2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선정이 됐다.
11일부터 진행하는 VIP 테스트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12시간 동안 진행되고,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35레벨까지 확장된 방대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천룡의협단’에 선정된 이용자들은 천룡기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 VIP초대, 모든 천룡기 테스트 기회, 정식서비스 캐릭터명 선점, 정식서비스 시 탈것 제공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성정국 위메이드 청룡기 개발실 PD는 “천룡의협단 VIP 테스트를 통해 변화된 ‘천룡기’의 모습을 관심도 높은 이용자에게 먼저 공개하는 시간을 가지게 됐다”며, “이번 테스트에서 주실 천룡의협단의 소중한 의견을 토대로 더욱 완성도 있는 개임을 준비하셌다”고 밝혔다.
luckyluc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