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이 12월 민감하고 조심스러운 임산부 피부를 위한 궁중비책 마더케어를 출시한다.
궁중비책 마더케어는 궁중비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임산부 스킨케어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한방처방을 근간으로 만들어졌다. 핵심 성분인 ‘안태음TM 한방 포뮬러’는 백출, 당귀, 숙지황 등 9가지 한약재를 넣은 동의보감 ‘안태음’ 처방에 애엽(약쑥)을 함께 달여 만든 궁중비책만의 한방 포뮬러로 민감한 임산부 피부의 순환과 스트레스 완화를 돕는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임산부가 급격한 체형 변화를 겪으며 생기는 튼살을 개선하기 위해 효능이 입증된 성분인 ‘레규스트레치(REGU-STRECH by DSM)’와 엽산(B9)을 첨가해 피부 손상 부위의 넓이와 깊이를 줄이고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궁중비책 마더케어는 탄력과 유연성을 강화시키는 마더케어 탄력 크림, 밤 형태의 저자극 한방바디 마사지 오일인 마더케어 탄력 오일밤, 다리와 어깨 등 쉽게 피로해지는 부위의 부종을 케어 하는 마더케어 릴랙싱 마사지 젤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관계자는 “전 제품은 인공향, 색소, 미네랄오일, 에탄올, 파라벤 등을 철저히 배제한 無첨가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100% 국내산 한방 성분을 사용하고 피부안전성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전했다.
jiyoung@osen.co.kr
궁중비책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