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한게임 '메트로 컨플릭트' 2차 비공개테스트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2.12.12 15: 18

[OSEN=최은주 인턴기자] NHN 한게임이 12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밤 11시까지 FPS '메트로 컨플릭트(이하 메컨)'의 2차 CBT(비공개 베타테스트)를 연다.
1인칭 슈팅게임인 '메컨'은 언리얼엔진3을 기반으로 했으며 온라인 FPS 전문 개발사 레드덕이 개발했다. 지난 4일에는 2차 CBT 일정과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 하기도 했다.
'메컨'은 이번 2차 CBT에서 섬멸·폭파·전멸·돌격의 4종의 전투모드와 함께 15종의 주총기를 선보인다. 또한 사용 가능한 주무기 유형에 따라 개편된 4종의 캐릭터와 듀얼웨폰과 방패, 다탄두 미사일 등의 '스톰'스킬은 '메컨'이 내세우는 콘텐츠의 핵심으로 이번 테스트의 주쟁점이다.

한게임은 '메컨'의 2차 CBT를 기념해 '메컨으로 인생역전' 이벤트로 펼친다. 테스터에 응모하거나 친구가 나를 추천인으로 등록, 테스트 기간 중 출석체크를 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행운번호를 지급하고, 매일 당첨 번호를 뽑아 총 1000만 원 상당의 기프트카드 및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테스터로 선정되지 못해도 전국 한게임 가맹 PC방에서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10명 이상의 클랜원을 가진 클랜장에게는 테스트기간 종료시까지 100% 당첨되는 참가쿠폰 9장을 상시 지급한다.
f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