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울프스킨, 플리스 재킷으로 보송보송 패밀리룩 제안
OSEN 이예은 기자
발행 2012.12.12 16: 56

LS네트웍스가 전개하는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은 추운 겨울에도 온 가족이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패밀리룩으로 입기 좋은 플리스 재킷 8종을 선보인다.
잭울프스킨 측은 "이번 플리스 재킷은 자체개발한 대표 플리스 소재 ‘나눅(NANUK)’을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투습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나눅은 내츄럴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의 니트 스웨터로 양털과 같은 기능성을 발휘하는 최첨단 소재이다.
거친 아웃도어 활동이 가장 많을 것으로 보이는 아빠라면 보온력이 가장 뛰어난 플리스 소재를 사용한 ‘루탁 재킷(Lutak Jacket)’이 적합하다.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 시 강력한 단열효과를 얻을 수 있다. 허리와 옷의 밑단, 양 사이드 부분에는 견고한 벨루어 플리스를 적용하여 실용성을 더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엄마에게는 넓고 긴 칼라로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한 ‘멜로우 브리즈 재킷(Mellow Breeze Jacket)’이 잘 어울린다. 길게 디자인된 칼라로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제품에 포인트를 줬다. 긴 칼라는 멋스러운 디자인 뿐만 아니라, 겨울 산행 시 얼굴의 절반을 덮을 수 있어 보온력을 극대화했다.
춥고 건조한 날씨에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 귀여운 아이들이라면 ‘키즈 후디드 하이로프트 재킷(Kids Hooded Highloft Jacket)’이 좋겠다. 마모가 쉬운 소매 부분은 벨루어 플리스를 적용해 견고함을 높이고 후드가 귀엽고 앙증맞은 디자인이다. 남아, 여아 모두 착용 가능하다.
잭울프스킨 관계자는 “12월 본격적인 겨울방학을 맞아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여행이나 다양한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가족들이 늘고 있다"며 "올 겨울은 유례없는 강추위가 예상돼 보온력이 뛰어난 기능성 제품들을 찾는 가족 소비자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yel@osen.co.kr
잭울프스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