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진짜 산타가 보내주는 편지' 이벤트
OSEN 이예은 기자
발행 2012.12.12 16: 57

산타클로스의 고향으로 알려진 핀란드 산타클로스 중앙우체국 한국사무소(이하 산타 우체국)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롯데백화점과 함께 ‘가장 특별한 크리스마스 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까지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롯데카드 및 롯데멤버십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 누구나 이벤트 기간 내 사은행사장에 방문하여 카드를 센싱하면 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택 된 2000명에게는 '핀란드에 살고 있는 산타클로스가 보내는 진짜 크리스마스 편지'가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된 이에게 제공되는 산타클로스의 크리스마스 편지에는 산타우체국의 소인뿐 아니라, 산타클로스의 서명, 산타클로스의 근황, 크리스마스 메세지 등의 내용이 담기며, 2013년도 달력도 함께 제공된다.
롯데백화점 측은 "핀란드 산타클로스 중앙우체국에서 제공되는 오리지널 산타레터를 활용한 프로모션이 진행중인 곳은 국내 백화점 중 롯데백화점이 유일하며, 이외의 프로모션은 산타 우체국과 무관하며, 제공 받게 되는 산타레터의 구성품이 오리지널 산타레터와 상이할 수 있고 수취일도 보장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산타 우체국은 롯데백화점과 함께 ‘핀란드 라플란드 산타마을 여행’ 이벤트의 진행도 계획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당첨자는 5박 6일 동안 핀란드 라플란드 지역에 머물면서 산타마을에 살고 있는 진짜 산타클로스를 만나는 기회를 갖게 될 예정이며, 허스키 썰매타기, 오로라 투어 등의 다양한 체험의 기회도 갖게 된다.
yel@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