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상황별 스타일 키 아이템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12.13 12: 16

유난히 파티와 약속이 많은 연말이 다가오면 보고 싶었던 사람들과의 설레는 만남을 기대하며 무엇을 입을지 먼저 고민하기 마련이다. 만나야 하는 사람도 많고 약속의 종류도 다양할수록 때와 장소에 맞는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프렌치 브랜드 꽁뜨와 데 꼬또니에는 행복한 고민에 빠진 여성들을 위해 다양한 연말 키 아이템으로 여러 가지 스타일링을 제시했다.
▲ 남자친구와의 크리스마스 데이트 룩
크리스마스는 사랑하는 이에게 가장 예뻐 보이고 싶은 날 중 하나다. 이때는 과하게 꾸미는 것보다 심플한 듯 사랑스럽게 스타일링하는 것이 좋다.
꽁뜨와 데 꼬또니에는 양모 소재의 칼라가 돋보이는 그레이 숏 재킷을 제안했다. 카멜컬러 라이닝 디테일로 칼라와 소매, 그리고 포켓에 포인트를 주어 러블리한 분위기 연출에 좋다. 같은 카멜 컬러의 스커트와 부티로 스타일링하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이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 럭셔리 연말 파티 룩
연말 파티에는 화려하고 눈에 띄는 룩이 그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이때는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블랙 슬리브리스 원피스가 제격. 몸매라인을 강조해주는 골드 비즈장식과 깊게 파인 네크라인으로 된 디자인이 여성스러움과 세련된 멋을 동시에 연출해 준다.
여기에 원피스가 돋보일 수 있는 업스타일의 헤어와 블랙 스틸레토를 함께 매치한다면 원피스 하나만으로도 파티에서 주목 받을 수 있다.
▲ 친구들과의 해돋이 여행룩
이번 해에는 매년 미뤄왔던 친구들과의 해돋이 여행을 계획했다면 퍼 장식 퍼플 코트로 완벽한 여행룩을 완성해보자. 매력적인 퍼플컬러의 판초형 코트에 더블 버튼 디테일로 된 스타일은 큐트한 매력을 발산해 준다. 롱부츠, 빅사이즈 백과 함께라면 쉽게 연말 여행룩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jiyoung@osen.co.kr
꽁뜨와 데 꼬또니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