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김성은, 이기적인 비율 인증샷..'인형같네'
OSEN 박지언 기자
발행 2012.12.13 14: 51

[OSEN=박지언 인턴기자] 방송인 박수진과 김성은이 이기적인 비율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성은은 13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테이스티로드' 새롭게 다시 시작했어요. 날씨는 춥지만 수진이와 함께하니 행복하네. 기대 많이 해주세요. 1월 12일 첫 방송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수진과 김성은은 눈으로 뒤덮인 길에서 캐리어를 들고 여행 가는듯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박수진과 김성은은 굽이 거의 없는 부츠를 신고도 놀라운 각선미를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두 사람의 유난히 작은 얼굴과 큰 키는 8등신에 가까운 신체 비율을 돋보이게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둘 다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로 우월하네요", "방송하면서 즐겁겠다. 두 분의 우정 오래가세요", "얼굴, 몸매 하나도 빠지는게 없네요", "스타일도 대박 멋있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수진과 김성은이 진행하는 '테이스티 로드'는 20~30대의 여성들을 위한 콘셉트별 맛집 프로그램으로, 전국의 방방곡곡의 맛집을 찾아다니며 시청자들에게 생생한 맛과 감동을 전달한다.
prada@osen.co.kr
김성은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