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세종문화회관서 '감사' 앙코르 공연..'또 다시 감동'
OSEN 박지언 기자
발행 2012.12.13 15: 19

[OSEN=박지언 인턴기자] 가수 김동률이 내년 1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앙코르 공연을 펼친다.
전국 7개 도시 투어 공연을 통해 매진 신화를 이뤄낸 김동률은 2013년 1월 17일, 18일, 19일 3일간 '앙코르 2012 김동률 콘서트 감사'라는 타이틀을 걸고 앙코르 공연을 한다.
 

앙코르 공연을 앞둔 김동률은 "매 도시 마다 자리를 가득 메워 주신 관객 여러분. 오히려 '감사한다'는 말로 격려해 주신 관객 여러분.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시작한 첫 투어를 행복한 기억으로 만들어 주신 관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로 고마움을 전했다.
앞서 '감사'의 전국 투어는 공연을 관람한 26000여 관객들에게 빛과 소리의 향연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명품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김동률은 전국 투어 공연을 통해 전람회, 카니발, 베란다프로젝트를 비롯해 자신의 개인 앨범에 수록된 주옥같은 곡을 선보이며 전국의 팬들을 열광시켰다.
김동률은 서울 공연 규모를 지방 투어 공연에서 그대로 재현할 정도로 심혈을 기울여 공연을 준비 했다. 팬들과 공연 스태프에게 완벽주의자로 불릴 만큼 자신의 무대에 엄격한 김동률은 오케스트라, 밴드, 브라스, 코러스 등 40명에 이르는 국내 정상의 연주자들과 결합해 풍성한 하모니를 선사하며 관객에게 감동을 전달했다.
김동률은 이번 전국 투어 공연을 통해 "현재진행형의 뮤지션으로 음악행보를 하겠다"는 소신과 아울러 "팬들과 동반자의 관계로 음악에 매진하겠다"고 밝혀 팬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2012 김동률 콘서트 '감사' 앙코르 공연은 13일 오후 8시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prad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