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가 오는 31일 ABC 연말 프로그램 '딕 클라크의 뉴이어 로킹 이브(Dick Clark’s New Year’s Rocking Eve)'에 한솥밥을 먹고 있는 저스틴 비버와 출연한다.
미국의 권위있는 음악사이트 빌보드는 12일(현지시간) 온라인판을 통해 "저스틴 비버와 싸이가 '뉴이어 로킹 이브'에 출연한다(Justin Bieber, PSY Join 'New Year's Rockin' Eve' Lineup)"고 전했다. 현재 저스틴 비버와 싸이는 스쿠터 브라운의 매니지먼트를 함께 받고 있다.
기사에 따르면 싸이는 이날 오후 10시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되는 '뉴이어 로킹 이브' 무대에 저스틴 비버와 차례로 무대에 오를 예정. 두 사람 외에도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칼리 래 젭슨(Carly Rae Jepsen), 네온 트리스(Neon Trees) 등이 출연한다.

한편 ‘딕 클라크의 뉴이어 로킹 이브’는 딕 클라크 사가 제작하는 프로그램으로 미국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 MC 라이언 시크리스트(Ryan Seacrest)가 진행을 맡는다. 오후 8시부터는 퍼기(Fergie)와 제니 맥카시(Jenny McCarthy)의 헌정 공연도 예정돼 있다.
plokm02@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