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정자랑 인턴기자] 김윤아가 김장 후 어깨 스트레칭에 좋은 필라테스 동작을 공개했다.
삼성 버블샷 2 스타일 클래스 ‘버블 리빙’의 호스트를 맡은 가수 김윤아는 의자를 이용해 어깨와 등근육을 풀어주는 필라테스 동작을 공개했다.
그는 무대 위 준비된 의자에 앉아 직접 필라테스 동작을 선보였다. 그는 어깨를 편안히 한후 등을 동그랗게 만 뒤, 흉골을 위쪽으로 올리며 등을 곧게 펴는 동작을 보여줬다. 그는 “김장 등 집안일 후에 어려운 동작이 아니더라도 스트레칭을 해주면 근육을 풀어주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라고 밝혔다.

그리고 “몇 회를 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 짬이 날 때마다 이 동작을 해주면 매우 시원하다”라고 덧붙였다.
김윤아와 박지윤 전 아나운서는 14일 삼성전자 서초사옥에서 열린 2012 스타일 클래스 ‘버블 리빙’에서 이같이 에어샷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을 전했다.
삼성 버블샷2의 스타일 클래스 ‘버블리빙’은 주부들이 자신의 삶을 보다 건강하고 아름답게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스타일 클래스 1,2부와 가수 김조한의 축하공연, 그리고 경품추첨의 순서로 진행됐다. 스타일 클래스에서는 김윤아와 박지윤이 버블 동안 피부 관리법과 에어샷 스트레스 해소법을 나누고, 2부에서는 행사에 참석한 이들의 친환경 살림 노하우를 공유하고 세탁에 얽힌 에피소드는 공유하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luckyluc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