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정선 인턴기자]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광희가 SBS '인기가요' MC로서의 첫 생방송을 앞두고 MBC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이 보낸 센스 있는 화환을 공개했다.
16일 오후 제국의 아이들 공식 트위터에는 “여러분 광희가 드디어 소원 성취했습니다. 곧 SBS '인기가요' MC 첫 생방송이 시작됩니다. '우결' 제작진이 보내온 센스 화환! 정말 미치게 하네~ 감사드려요! 자 그럼 다함께 광희를 응원해 주실거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광희는 화려한 붉은색 정장을 입고 자신감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다. 그 뒤에 놓인 화환에는 ‘오마이가쉬 대세 황광희! 미치게 하네’라는 센스 있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제국의 아이들 공식 트위터에는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이현우 군과 스페셜 무대도 준비돼 있으니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배우 이현우와의 ‘투샷’이 게재됐다.
사진 속 광희와 이현우는 각자의 개성을 표현한 무대의상으로 한껏 멋을 낸 모습이다. 장난기 가득한 광희의 표정과는 달리 이현우는 긴장한 듯한 표정이 역력해 눈길을 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광희가 이제 정말 대세네”, “이현우, 광희 두 사람의 찰떡 호흡 기대할게요”, “광희는 어째 긴장하지도 않네” 등의 반응이다.
mewolong@osen.co.kr
제국의 아이들 공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