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2' 이은미-국카스텐, 듀엣무대 폭발..강렬 '어른 아이'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2.12.16 17: 33

가수 이은미와 밴드 국카스텐이 폭발적인 무댈ㄹ선보였다.
16일 방송된 MBC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에서는 이은미, 소향, 더원, 국카스텐의 가왕전 4강전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은미와 국가스텐은 거미의 '어른 아이'를 선곡해 열창했다. 무대에 오르기 전 이은미는 "우리는 즐겁게 해보자. 즉흥연주하면서 즐겁게 연습했다"며 "옛날 생각이 났다. 마음에 맞는 뮤지션들이 서로 앉아서 놀듯이 그렇게 국가스텐과 재미있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은미의 말대로 이은미와 국가스텐은 노래 도입부터 함께 하모니를 이뤘다. 좀 더 경쾌한 리듬을 가미해 편곡된 '어른 아이'는 어깨를 들썩이게 할 정도였다.
이어 이은미와 국카스텐은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이끌어가더니 노래 중반 이은미가 국카스텐 보컬에게 "현우야, 진짜 사랑 없이는 못 살겠니?"라고 물어보고 현우는 "저처럼 사랑 없이는 못살거 같은 사람들은 함께해요"라고 방청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노래 말미 이은미의 정열적인 가창력과 국가스텐의 록적인 보이스가 만나 최고의 무대를 완성했다.
한편 박완규가 지난 9일 열린 세 번째 경연에서 탈락한 가운데 이날 '나가수2'는 이은미, 소향, 더원, 국카스텐이 네 번째 경연을 펼쳤다.
kangsj@osen.co.kr
MBC '나가수2'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