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 '익스펜더블3' 출연 확정..막강 군단은?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2.12.18 09: 10

세계적인 액션 스타 성룡이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 '익스펜더블3'의 출연을 확정했다.
성룡은 최근 말레이시아 쿠알라품푸르에서 열린 영화 '차이니즈 조디악'의 언론행사에서 '익스펜더블3'에 출연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익스펜더블3'는 각본 작업중으로 당초 실베스타 스텔론이 '익스펜더블2'에서 성룡에게 출연을 제의 했으나 당시 '차이니스 조디악 헤드'의 촬영 일정으로 바빠 고사한 바 있다.

이번 3편에서 성룡은 단지 몇 장면 출연하는게 아닌, 비중있는 역할로 스토리 라인을 장식할 것이란 소식이다.
한편 2010년 개봉 당시 전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 전세계 2억 8000만 달러에 달하는 흥행 수익을 올려 화제가 된 '익스펜더블'은 이후 2편 역시 전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에 올랐으며, 국내에서도 꾸준한 관객몰이를 유지하며 흥행 시리즈로 자리 잡았다.
당대 최고의 액션 스타들이 총 출동해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전 연령대에게 사랑을 받은 만큼 3편을 기다리는 영화 팬들 또한 늘고 있는 가운데 출연을 확정한 성룡 외에도 웨슬리 스나입스, 니콜라스 케이지, 스티븐 시걸 등 액션 영화사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초특급 배우들에게 캐스팅 제의가 갔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nyc@osen.co.kr
'스파이 넥스트 도어' 스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