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팡'이다, '브라우니 캐릭터팡' 카카오 출시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2.12.18 11: 47

[OSEN=최은주 인턴기자] 국민게임 '애니팡'을 필두로 '캔디팡' '보석팡' '슈가팡' 등 대한민국 모바일 게임의 지배자는 '팡'류다. 여기에 또 하나의 '팡'류 게임이 추가 된다.
와이디온라인은 18일 티플레이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브라우니 캐릭터팡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한다.
'브라우니 캐릭터팡 for Kakao'는 개그 콘서트의 인기 캐릭터 브라우니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한 최초의 모바일 게임으로, 동일한 색의 브라우니 블록을 터치해 터트려 조작 방식이 간단하다.  

'브라우니 캐릭터팡 for Kakao'는 팡류 게임 스타 캐릭터를 활용해 유저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블록을 터치하면  브라우니 음성도 지원된다.
이원준 티플레이 스튜디오  대표는 "'브라우니 캐릭터팡 for Kakao'는 캐릭터가 주는 매력뿐 아니라 디테일한 효과음, 시원한 이펙트와 최상의 터치감 등이 높은 수준의 게임성을 보여줄 것"이라며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는데 손색이 없도록 와이디온라인과 함께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박광세 와이디온라인 이사는 "브라우니의 대중적인 인지도를 활용해 모바일 게임을 즐기지 않았던 일반 스마트폰 사용자까지 유입, 시장을 확대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와이디온라인은 '브라우니 캐릭터팡 for Kakao' 런칭을 기념해 국대 떡볶이와 함께 제휴 이벤트를 펼친다. 31일까지 '브라우니 캐릭터팡 for Kakao'를 즐기고 10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하면 매일 10명에게 브라우니 정품 인형을 증정하고, 2명 만 초대해도 국대떡볶이 상품권(2인권)을 50명에게 매일 선물한다.
'브라우니 캐릭터팡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 또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f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