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U-12, 내년 1월 5일 공개테스트 실시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2.12.18 14: 58

상주 상무가 12세 이하(상주상무유소년축구클럽)를 대상으로 이듬해 1월 5일부터 6일까지 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 사무국을 통한 접수(FAX, e-mail, 직접방문)만 가능하다.
  
공개테스트는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접수자는 테스트 30분 전까지 상주상무유소년축구클럽 전용구장(상주 성동초등학교 앞)으로 개인 준비물(축구화, 정강이 보호대, 음료 등)을 지참하고 참가하면 된다. 심사는 상주 유소년 코칭스태프가 맡게 된다.

상주 U-12로 등록 시 U-15로의 진학 우선권 부여, 타 지역 거주 시 상주 생활관 숙식제공, 유소년주요대회 참가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상주는 지역 내 어린이들의 여가선용 기회 제공 및 건전한 스포츠 정신 함양을 위해 유소년 클럽 회원을 모집한다. 회원은 12월부터 모집이며 만 5세부터 만 12세까지 선착순 남녀 어린이회원을 모집한다. 회원 혜택으로는 홈경기 에스코트 키즈, 축구캠프, 대회 참가 등이 있다.
상주의 이재철 단장은 "앞으로 유소년을 육성하는 부분이 굉장히 중요하다. 또한 선수 육성뿐만 아니라 지역 내 어린이들에게 축구를 통해서 건전한 여가선용 및 스포츠정신을 함양시킴으로써 성장기에 올바른 성장을 유도할 수 있도록 방법을 연구해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공개테스트 및 회원모집에 대한 문의는 상주 홈페이지(http://www.sangjufc.co.kr/) 및 구단 사무국(054-534-8172)으로 하면 된다.
dolyng@osen.co.kr
상주 상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