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즈베이비가 21일 오후 3시 50분부터 약 50분간 현대홈쇼핑 단독으로 브랜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존슨즈베이비는 브랜드 사상 처음으로 홈쇼핑에서 인기 제품 수딩내추럴의 특별전을 선보인다. 외부 임상전문기관으로부터 7가지 피부 부위의 보습 개선 효과 등 수딩내추럴의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은 것을 기념하기 위해 이번 론칭을 기획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대홈쇼핑을 통해 겨울철 트고 건조해지기 쉬운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해주는 수딩내추럴 포밍워시 3개, 너리싱 로션 3개,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1개의 수딩내추럴 3종 세트 단독구성을 크리스마스 같은 특별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존슨즈베이비 수딩내추럴 라인은 7일간 꾸준히 사용하면 침 때문에 오돌토돌해진 턱 주변이나 각질이 하얗게 일어나는 귀 뒤, 찬바람에 트고 건조해지기 쉬운 볼과 목 등 엄마들이 특히 고민하는 아기 피부의 7가지 부위에 평균 보습 개선율 68%라는 건강한 변화를 가져다주는 것이 특징이다.
존슨즈베이비 마케팅팀 이종하 과장은 “이번 브랜드 홈쇼핑 판매는 수딩내추럴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방송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수딩내추럴 7일의 건강한 피부 변화를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jiyoung@osen.co.kr
존슨즈베이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