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베지아', 리더십 레슨 3단계 영상 공개..'교육적'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2.12.20 14: 25

애니메이션 '잠베지아:신비한 나무섬의 비밀(이하 '잠베지아')'가 재미와 더불어 교육적인 면모까지 갖춘 진정한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20일 '잠베지아'가 어린이 관객들을 위한 리더십 레슨 3단계 특별영상을 공개했다.
배우 유준상, 가수 하하, 방송인 노홍철의 슈퍼캐스팅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잠베지아'는 이미 개봉 전부터 재미와 교육을 주는 일석이조 애니메이션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아프리카의 아름다운 경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펙터클하고 짜릿한 잠베지아 구출 작전이 주는 재미와 함께 자연스럽게 리더십까지 익힐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주며 애니메이션 최강자로 각광받고 있는 것.
이번에 공개된 리더십 레슨 3단계 특별영상은 어린이들의 리더십 향상을 위한 3단계 방법이 담겨 있어 어린이들은 물론, 부모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첫 번째 리더십 레슨은 '배짱을 키워 허리케인 단원에 도전하기'. 유준상이 맡은 캐릭터인 텐다이가 아들 카이에게 고속 비행과 고공 낙하의 비법을 가르쳐주며 카이의 비행 능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두 번째 레슨은 '솔선수범해서 단원들을 리드하기'. 영상 속 카이는 시속 350km의 고속 낙하 실력을 뽐내며 허리케인 단원들을 이끌어 위기에 빠진 새 친구를 구하고 있다.
세 번째 레슨은 '협동심으로 위기의 잠베지아 지키기'. 새들의 파라다이스 잠베지아를 침략한 괴물 도마뱀 무리에 맞서기 위해 잠베지아의 친구들과 협력해 악당들을 물리치는 카이와 친구들의 모습을 다룬다.
한편 '잠베지아'는 오는 25일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