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美진출작 '차이니즈 조디악' 스틸 공개..'남성미↑'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2.12.21 14: 20

글로벌 스타 성룡과 한류스타 권상우의 만남으로 주목받는 액션 어드벤처 영화 '차이니즈 조디악'이 스케일 액션이 돋보이는 스틸컷과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내년 첫 패밀리 액션 어드벤처로 관객을 찾는 '차이니즈 조디악'은 성룡과 권상우의 환상 하모니가 기대되는 작품. 영화는 세계 각지로 흩어진 보물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를 그린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9천만불(1천억원)의 제작비와 총 7년간의 제작기간이 말해주듯 홍콩부터 프랑스, 호주 등 전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놀랍고 기상천외한 액션신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늘과 바다를 가르며 사라진 전설 속 보물을 찾기 위해 세계 각지로 동분서주하는 성룡과 권상우의 버기롤링, 패러글라이딩, 수중 액션, 정글 속 통나무 액션 등 온갖 진기하고 놀라운 장면들이 줄을 잇는다.

특히 1천만불이라는 어마어마한 제작비가 동원된 라스트 활화산 액션신은 그 스케일과 액션의 절정을 보여주며, 역시 성룡만이 유일하게 할 수 있는 맨몸 스턴트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예고편에 살짝 살짝 등장하는 권상우의 멋진 외모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내년 2월 개봉.
nyc@osen.co.kr
조이앤컨텐츠그룹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