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포색,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 진행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12.22 09: 44

글로벌 브랜드 레스포색이 23일까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레스포색 공식 홈페이지의 전반적인 디자인은 레스포색 글로벌(미국 현지) 사이트를 벤치 마킹 했고, 국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나 프로모션, PR, 마케팅 홍보 카테고리 섹션의 경우 국내 시장에 맞게 제작됐다.
리뉴얼 후 가장 크게 변화된 점은 레스포색 히스토리(Archive) 섹션 추가와 상품 라인 및 카테고리 별 소개의 추가이다. Archives 카테고리를 통해 레스포색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프린트 패턴 디자인을 연도별로 한눈에 볼 수 있고, 시즌 별 카테고리를 이용해 다양한 컬렉션을 콘셉트와 스타일 또는 프린트 등으로 손쉽게 조회할 수 있게됐다.

레스포색 코리아닷컴에서는 구매한 금액에 따라 포스트잇, 미니 노트 3종 세트, 2013년 아티스트 달력을 증정하며, 리뉴얼 오픈 소식을 캡처해 SNS에 올린 후 URL을 올리면 코리아닷컴 홈페이지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레몬 포인트 100개를 증정한다. (현금 일 만원 상당) 또한 우수 등록 글로 채택 시 마누슈 컬렉션 호보백을 증정한다.
레스포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하여 홈페이지와 연계한 지속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junbeom@osen.co.kr
레스포색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