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아틀라스’ 배두나와 직접 대화하고 싶다면?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2.12.23 09: 37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로 할리우드 진출에 성공한 배우 배두나가 팬들과의 대화에 나선다.
배두나는 오는 28일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메신저 마이피플 그룹대화를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클라우드 아틀라스’에서 배두나는 2144년 네오 서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섯 번째 이야기의 주인공인 복제인간 손미-451 역을 맡아 탁월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상황. 할리우드 대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배두나가 팬들과의 대화에서 영화에 대한 다양한 얘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17일부터 23일까지 배두나에게 묻고 싶은 질문을 마이 피플에 응모하고 참여할 수 있다. 응모한 사람 중 1등에 당첨된 5명만이 28일 오후 7시 시작되는 그룹대화에서 배두나와 함께 얘기할 수 있다. 2등으로 선정된 50명에게는 ‘클라우드 아틀라스’ 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당첨자 명단은 오는 24일 발표.
특별한 이벤트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한 배두나는 이번 대화를 통해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관한 에피소드들을 풀어 놓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예정으로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하나의 대서사로 관통하는 여섯 개의 이야기를 여섯 가지 서로 다른 장르로 구현해 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는 작품이다. 2004년 발간과 동시에 각종 문학상을 휩쓴 데이빗 미첼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했으며 압도적인 스케일과 화려한 영상미를 자랑한다. 오는 2013년 1월 9일 개봉.
kangs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