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녀석들, 투표율 공약 실천 '진짜 갔네'
OSEN 박지언 기자
발행 2012.12.23 14: 49

[OSEN=박지언 인턴기자] KBS 2TV ‘개그콘서트’의 용감한 녀석들이 투표율 공약을 실천했다.
용감한 녀석의 멤버 박성광은 23일 자신의 트위터에 "투표율 공약 지키기!! 지금 막 다녀 왔어요. 유튜브에서 용감한 녀석들 공약 축가. 경북영주"라는 글과 함께 유튜브 동영상 링크와 두 장의 인증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용감한 녀석들의 네 멤버는 방송에서 선보였던 의상을 그대로 입고 신랑 신부와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서있다.

앞서 박성광은 지난 15일 트위터에 “많은 유명인사분들이 투표율이 70% 넘는 것에 대한 공약을 거시는데 저희 용녀(용감한 녀석들)는 결혼식 축가 70쌍 공짜! 투표 합시다”며 투표를 독려했다.
이후 제18대 대통령선거 최종 투표율은 75.8%로 집계됐고 박성광은 트위터를 통해 공약을 지키겠노라 선언하며 경북 영주에 있는 첫 당첨자를 공개한 뒤 결국 실천에 옮긴 것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용감한 녀석들 실천력 최고", "70쌍이나? 어마어마하네요", "용감한 녀석들 덕분에 투표한사람 손!", "박성광 왠지 뻘쭘해 보인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2일 열린 '2012 KBS 연예대상'에서 신보라는 코미디 부문 최우수상, 정태호는 우수상을 수상했다.
prada@osen.co.kr
박성광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