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지언 인턴기자]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아역배우 김새론과 깜짝 미모대결을 펼쳤다.
헬로비너스는 지난 22일 공식트위터에 "오늘 빼놓을 수 없는 게스트. 새론이와도 커플인증 사진 올라갑니다. 누가 제일 잘 어울리나요. 투표 시이~~작"이라는 글과 함께 멤버 개개인과 김새론이 함께한 커플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김새론은 헬로비너스의 컴백을 축하해주기 위해 직접 MBC '쇼! 음악중심’ 대기실을 찾아와 눈길을 끌었다. 헬로비너스는 추운 날씨에도 직접 대기실을 찾아준 김새론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으며 김새론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헬로비너스 '오늘뭐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깜찍한 응원메시지를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헬로비너스 멤버들은 김새론과 함께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고 있다. 김새론 역시 헬로비너스에 버금가는 상큼하고 귀여운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김새론과 헬로비너스틑 친자매를 보는 듯한 다정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모든 커플이 다 예뻐서 고를 수가 없네", "새론이 헬로비너스 막내동생같은 느낌", "상큼발랄 그 자체", "친자매들 같이 훈훈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신곡 '오늘 뭐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prada@osen.co.kr
트라이셀미디어 제공.